http://www.radioactivepages.com/asfbin.aspx?p=0


asfbinwin1.8.2.903.zip


ASF(WMV) 파일 편집 프로그램입니다.

자르기, 붙이기, 비디오 또는 오디오 추출 등 대부분의 편집 작업이 가능합니다.


1. 여러 개의 wmv 파일 연결하기

먼저 Select files from:에서 연결할 파일이 있는 폴더나 드라이브를 지정해주면

해당 폴더나 드라이브에 있는 asf(wmv) 파일들이 모두 나타납니다.

그 중 연결할 파일만 선택해서 왼족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List of input files: 목록으로 옮겨집니다.


마지막으로 Destination에서 연결된 파일이 저장될 곳을 지정하고 Cut / Copy / Join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.

연결할 파일을 잘못 지정한 경우에는 왼쪽, 오른쪽 화살표를 이용해서 List of input files: 목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.



2. 파일 구간별로 잘라내기

편집할 파일을 불러와서 Preview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불러온 영상의 미리보기가 나타납니다.


미리보기를 보고 타임 라인의 마커를 조절해서 잘라낼 구간을 지정한 후 Insert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구간이 Time Ranges 목록에 추가됩니다.

이런식으로 원하는 구간을 추가한 뒤 Cut / Copy / Join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.

Save each segment to a separate files.에 체크하면 편집 구간들을 하나로 합치지 않고 따로 분리해서 잘라냅니다.

잘라낼 구간을 잘못 지정한 경우에는 Insert, Remove, Edit, Update 버튼으로 Time Ranges 목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.



3. 비디오 또는 오디오 추출, 딜레이 조절하기

편집할 파일을 불러오면 다음과 같이 Streams 항목에 해당 파일의 오디오와 비디오 스트림이 A 또는 V로 표시됩니다.


오디오를 추출하고 싶다면 A에만 체크하고, 비디오를 추출하고 싶다면 V에만 체크한 뒤  Cut / Copy / Join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.


비디오 또는 오디오 스트림에 딜레이 값을 적용하고 싶다면 해당 스트림을 선택한 뒤 Delay [ms]:에 원하는 수치를 밀리초 단위로 입력하면 됩니다.





Posted by 김코덱
,